이해력이 딸려서 ㅜㅜ 과거로 간 큰선우가 어떻게 실비보험 암보험 생명보험 살아난건지가 의문이네요. 현재의 작은선우가 큰선우가 블로그 마케팅 죽는지 알았다고 해서 그걸 과거로 간 큰선우에게 태국 마사지 방법이 없을텐데 어떻게 죽는걸 피한건지

이해력이 딸려서 ㅜㅜ 과거로 간 큰선우가 어떻게 실비보험 암보험 생명보험 살아난건지가 의문이네요. 현재의 작은선우가 큰선우가 블로그 마케팅 죽는지 알았다고 해서 그걸 과거로 간 큰선우에게 태국 마사지 방법이 없을텐데 어떻게 죽는걸 피한건지 섹쉬넷 주소:      t.co/KWDftrZPkO      <– 복사 후 주소창에 입력!!

 


 아래 주소에 접속 후 섹쉬넷 트위트로 오세요*^^*


https://twitter.com/sexy_net


 위 주소 접속이 안되면 아래 주소로 오세용 ㅋㅋㅋ


http://sexy-net-blog5.blogspot.kr/


 


클릭하세요!!!!!!!!!!!!!!!


 


 섹쉬넷 주소:      t.co/KWDftrZPkO      <– 복사 후 주소창에 입력!!


 


 


 


 


 ━━▶ 홈 페 이 지:WWW.MRSOFT.ME ◀━━


e


블로그도우미 다이어트성공후기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후기 오픈마켓 오픈마켓 현황 모바일 오픈마켓 오픈마켓 순위 일본 오픈마켓 병원광고 스윗모멘터마케팅 무료야동을х 죽었던 선우가 어떻게 죽었는지 알고, 자신의 의지대로 미래를 바꿔?? 과거의 선우를 안죽게 만듬… 그리고 과거에 갇혔던 선우는 죽지 않고 나이가 들어서, 20년 후에 정우를 살리러 간다….. 설명을 돕기위해 큰선우(원래 주인공) 작은선우(어린선우, 20화에서 주민영이랑 잘되어가는)라고 할게요 원래 이야기 정우가 네팔가서 향찾다가 죽음(아무도 안구해줌)- 향이 큰선우에게 그리고 9개의 향 구함 – ?琉??.. 첫회에 나온 정우(선우형)이 죽었을때 나오는 그림자 이거는 마지막회에 나오는 장면을 보여주는거 같습니다 첫회 시작하자마자 죽은 형은 그냥 죽은거죠 그리고 어린 정우가 자신이 어떻게 죽는지 달았죠.. 그래서 자기는… 이해력이 딸려서 ㅜㅜ 과거로 간 큰선우가 어떻게 다시 살아난건지가 의문이네요. 현재의 작은선우가 큰선우가 어떻게 죽는지 알았다고 해서 그걸 과거로 간 큰선우에게 알려줄 방법이 없을텐데 어떻게 죽는걸 피한건지드라마 나인이 마지막회를 방영했습니다. 이 시간까지 나인 엔딩장면에 대한 의견들이 분분하네요. 결말에 대한 의견을 보니 크게 두가지 과거의 선우가 2012년까지 성장한 후 안나푸르나에서 형이 죽을 때… 제작지원 나오기 전까지의 즉, 선우가 비행기를 탄 장면까지로볼때 저는 열린결말로 생각하는데요 어떻게 생각하느냐에따라 그대로 선우가 93년으로가서 가까스로 사고를 피하고 20년을 살아 형을 구할수도 (이렇게… 작은선우의 행동으로 인해 20년전 죽은 큰선우가 다시 살아나서 현재의 조난된 정우를 살리러 온거다 라고 .. 나비효과 룰을 계속 따른거 같네요 … 그래도 20부는 쪼금 싱거웠네요 19부까지에 비해서 지난 2-3달이… 1. 1화와 20화의 1화 장면에서 형이 죽어가는데 누군가 나타나는건 20화의 마지막과 연결되는 장면입니다. 1화 도입부와 1화에서 형이 죽는 것은 무관합니다. 시기의 차이가 있습니다. 1화에서 형 죽음은 2012년… 기네스 팰트로 주연의 영화 슬라이딩 도어즈처럼 순간의 선택마다 무수히 많은 차원의 세계가 존재하게 된다 그 세계는 각자 존재하며 각자 진행된다 향이라는 매개체로 두 차원의 접점이 생겼고 그 속에서 미래의 선우는… 크래딧 흐를 때 수염덥수룩한 그림자선우때문에 멘붕이 왔는데… 19화까지의 큰 선우는 1993년에서 죽은게 맞고… 20화의 작은 선우는 주민영을 만나고 얼마 뒤 형의 죽음을 접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당연히 형의 죽음을…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