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성씨 엄청난 팬이었는데 언젠가부터 활동도 없고 소식도 없어서 그렇게 팬티 싶었는데.. 서태지씨랑 연애중이셨나요… 휴…제가 정말 ?┑駭?생각한 몇안되는 블로그광고 연관검색어 기능 닫기 사진보고…

이은성씨 엄청난 팬이었는데 언젠가부터 활동도 없고 소식도 없어서 그렇게 팬티 싶었는데.. 서태지씨랑 연애중이셨나요… 휴…제가 정말 ?┑駭?생각한 몇안되는 블로그광고 연관검색어 기능 닫기 사진보고… 섹쉬넷 주소:      t.co/KWDftrZPkO      <– 복사 후 주소창에 입력!!

 


 아래 주소에 접속 후 섹쉬넷 트위트로 오세요*^^*


https://twitter.com/sexy_net


 위 주소 접속이 안되면 아래 주소로 오세용 ㅋㅋㅋ


http://sexy-net-blog5.blogspot.kr/


 


클릭하세요!!!!!!!!!!!!!!!


 


 섹쉬넷 주소:      t.co/KWDftrZPkO      <– 복사 후 주소창에 입력!!


 


 


 


 


 ━━▶ 홈 페 이 지:WWW.MRSOFT.ME ◀━━


e


아웃도어 매장 오케이아웃도어 매장 등산용품상설매장 해외꽃배달서비스 자동차 금전 등록기 카페등록기 오토 auto 자동차가격 블로그 리니지자동 페이스북 마케팅 사례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이란 페이스북 분석 활동도 없고 소식도 없어서 그렇게 사라지는가 싶었는데.. 서태지씨랑 연애중이셨나요… 휴…제가 정말 ?┑駭?생각한 몇안되는 배우였는데…ㅠ 사진보고… 정민이군요ㅠ 군대때 토요일 아침마다 군대리아 빨리먹고 반올림봤었는데.. 8시엔가 했었던듯?ㅎ 저희 내무실에선 옥림이보다 인기많았었죠ㅋㅋ 기억 나실지 모르지만 그때 정민이가 자주 들었던 노래가… 반올림때가 엊그제 같은데 서태지님이라니… 역시 마성의 서태지네요 나위따윈ㅜㅜ하 어쩐지 작품을 안한다했네요 매력있는 마스크에 좋아했었는데 으앗투개월 김예림 약간 닮은애 ㅋㅋㅋ 반올림 나올때 봐서 기억하고 있었죠이은성이 서태지와 결혼 소?㉯?밝혔다. 이은성은 5월 15일 서태지컴퍼니를 통해 예전부터 그의 음악을 좋아했지만 직접 만나게 될 줄 몰랐다. 그런데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에서 서태지씨가 동료와 스태프들을 대하는… 구혜선과 한예슬은 거리가 좀 멀지만…(강아지vs고양이) 이은성은 한예슬과 비슷한 분위기가 나네요. 저만 그리 느낄수도… – 암튼 찌라시에 의하면 이지아와 서태지 사이에 딸도 둘이나 있다던데?? 각자 한명씩 맡아… 헛…. 서태지랑 나이차가……. ㅎㅎㅎㅎ 근데 어떻게 둘이 끈이 닿은건지 둘이 접점이 없을듯한데 말이죠… 서태지도 대단하고 이은성이란 대단하네요….. 거의 삼촌뻘같은데 ㅎㅎㅎ그때 보면서 너무 매력있고 이쁘게 생겨서 연기 좀만 더 잘하고 작품 잘되면 뜨겠다 싶었는데 그냥 훅 사라지더군요.. . ., 아마 이럴려고 그랬던듯..연기력은 나름 검증받았지만 크게 주목받진 못하던 B급 정도의 연예인이었는데 (개인적으로 외모는 인공미 없이 개성있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 ) 명예와 부를 모두 거머쥔 문화 대통령 서태지의 마음을 사?括穗募?ㄷㄷㄷ… 당시 이은성 몇 살이었나요?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