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사람들의 뇌리속에서 서태지=노총각가 아니라 11번가 패션백화점 도서 뷰티 마트 여행 만들기 위해.. 그럴려면 자기는 전신 마사지 되는 리스크가 더 크긴한데.. 암튼 뻘글임당ㅋ

동영상 사람들의 뇌리속에서 서태지=노총각가 아니라 11번가 패션백화점 도서 뷰티 마트 여행 만들기 위해.. 그럴려면 자기는 전신 마사지 되는 리스크가 더 크긴한데.. 암튼 뻘글임당ㅋ 섹쉬넷 주소:      t.co/KWDftrZPkO      <– 복사 후 주소창에 입력!!

 


 아래 주소에 접속 후 섹쉬넷 트위트로 오세요*^^*


https://twitter.com/sexy_net


 위 주소 접속이 안되면 아래 주소로 오세용 ㅋㅋㅋ


http://sexy-net-blog5.blogspot.kr/


 


클릭하세요!!!!!!!!!!!!!!!


 


 섹쉬넷 주소:      t.co/KWDftrZPkO      <– 복사 후 주소창에 입력!!


 


 


 


 


 ━━▶ 홈 페 이 지:WWW.MRSOFT.ME ◀━━


e


영어학원인테리어 영어학원매매 무료음악감상 야오이만화ⓝ야한만화책〕짬지사진∩ 카페 상위노출 네이버 중고나라 서태지와 이은성 외에 배우 이지아도 주목대상으로 떠올랐다. 15일 오후 서태지가 결혼을 발표한 이후 네이버, 다음 등 주요 포털사이트의 실시간급상승검색어엔 이지아가 상위권에… 님들 다 알고있었습니깡? 이지아 조부 김순흥 이란 사람이 김구선생 암살리스트1위인 친일파라는데… 네네 헌법상 연좌제를 금지하고있으며..는개뿔 김구선생 암살리스트 1위인거보면 진짜 파렴치한도 그런 파렴치한이… 지금 가장 핫한 남자 원빈과 지금 가장 핫한 여자 수지가 열애설 발표한다면? 이정도면 역대급 아닌가요?이왕 서태지가 재혼한다니 호구형도 다시 해보지 ㅋ 그럼 호구 별명 없어질것 같은데 ㅎㅎ그보다 더 먼저 만나고 계셨구만.만약 그 사건 없이 지금 봤으면 더 놀랐을것 같은데 그 이후로는 연예기사??덤덤해요 ㅋㅋ 작은 오해와 실망앞에서 지금까지의 다르게 보지 않겠습니다 열정적인 마음보다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당신을… 지금도 빅뉴스긴 한데 아주 대박은 아닌듯… 서태지 결혼한다고 해도 이제 그렇게 충격은 안 오네요 이지아가 김을 확 빼놨네요 ㅋㅋㅋ그 당시 이지아가 소송걸었을때 정우성과 불륜이였다느니 하면서 욕 먹었는데 알고보니 그게 아니였다고.. 몇년동안 음지에서 서태지 부인으로 앞에 나서지도 못하고 살았는데 이지아만 불쌍하다는 반응이 많네요뭔가.. 사람들의 뇌리속에서 서태지=노총각가 이혼남으로 만들기 위해.. 그럴려면 자기는 이혼녀가 되는 리스크가 더 크긴한데.. 암튼 뻘글임당ㅋ이지아가 이혼하고도 2009년에 서태지콘서트에 가서 서태지팬이라고 인터뷰한적도 있단말이죠 왠지 그때까지는 이지아쪽은 재결합을 하고싶은 의도도 있지않았을까요? 그러다가 2010년 이은성이랑 교제한다는…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